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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하지않는 시설관리와 예약처리
  • 작성자김**
  • 등록일2024-02-08 11:39:23
  • 조회수291
저는 경남 사천시에거주하는 시민입니다 관리공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시설물들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공유누리를 환영하며 이용하는 한사람으로 이번2/24 일에
지인들과의 모임을 준비 하면서 테니스코트를 에약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에약후 이용해 왔구요
예약코드를 올린 날짜는 2/2일입니다 담당자 승인만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늦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담당자 예약 신청 반려 알림톡이 울려서 확인해보니 *관리자 예약취소*가 떠있고 내가 예약했던 24일에는 다른 사람이 예약 완료가 떠있습니다.
제가 예약하던 2월 2일에는 예약이 가능했고 정상적으로 예약을 넣고 답변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예약이 반려가 되어있고 다른사람이 예약 완료가 떠있는 것에 대해 적절한 해명을 바랍니다.
상황을 볼 때 이번 처리는 공정하지 못한 면이 분명히 있고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자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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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테니스장 이용과 관련하여 유선상 안내드린점과 같이 담당자 착오로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의 테니스장 이용에 착오없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게 신경써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4-02-08 14:29:27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