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연일 업무에 노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회의공간 및 시설 대여 서비스가 있음에 감동하면서도,
실제 사용에는 아직 미흡한 점이 있는 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실제로 회의실 대여를 주로 필요로 하는 주민들은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대체로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데 정작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대여가 안되니 제도가 있음에도 활용하지 못하는 그림의 떡인 상황입니다.
이 부분에 대한 보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도 회의실 및 공간대여를 해주실 수 있도록 개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