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및 준수사항 ○ 이용안내 -대여공간은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관리자의 승인 및 수납 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대여료는 사전 납무해야하며, 미입금 시 대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확정된 예약의 이용희망일 당일 취소(변경)는 불가합니다 (확정된 예약을 취소(변경) 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희망일 전일까지 취소(변경)요청을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한국무역보험공사 지역거점 수출중기센터는 지역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시설로 대여 목적이 불분명하거나 사익 목적 활동은 반려될 수 있습니다 -공사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안전관리 유지 우려가 있는 경우, 종교, 영리, 정치 등 사용 승인 목적과 상이한 경우, 과도한 독점 사용이라고 공사가 판단하는 경우는 당일 이용 중에도 이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추후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차 시설은 별도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여공간 내 홍보/유인물/현수막 부착 시 반드시 사전에 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실, 회의실 대여료>
(VAT별도)
구분(수용인원)
09시~12시(오전/3시간)
14시~18시(오후/4시간)
09시~18시(종일/9시간)
시간당(1시간)
강의실(40)
12만원
16만원
36만원
4만원
중회의실(13)
9만원
12만원
27만원
3만원
소회의실(7)
3만원
4만원
9만원
1만원
※ 대여료 면제 : 중소/중견기업 및 공사가 참석하는 유관기관의 회의 및 설명회
○ 준수사항 -이용자는 시설이용 종료 시, 원상복구 및 정리의무가 있으며 운영자의 확인 후 퇴실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시설 및 장비를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복구 또는 이를 변상 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의 부주의 및 안전관리 미숙으로 발생한 안전사고와 이용자 물품의 도난 또는 훼손에 대해서는 공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리 신청 및 사용권한 양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물 이외 음식물의 반입 및 취식을 금지합니다